티스토리 뷰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에서

일본 글로벌 무료 초콜릿 특강을 개최했다고 하네요~


이번 행사는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학생들 뿐만아니라

전국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를 했다고 하네요


그 속으로 빠져 보실까나요




 


서울호서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초콜릿 글로벌 교류특강 & 오픈 캠퍼스에는

일본 노토미 다이스케 셰프께서 직접 오셔서 강의를 해 주셨어요




 


서울호서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교수인 노토미 다이스케 셰프님이

 초촐릿가나슈의 모든 것을 보여 주셨는데요

전국에서 고등학생들이 무려 40명이 넘게 왔어요~




 


이번 특강은 서울호서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WACS 트레이닝센터에서 진행되었어요

WACS 인증 학교는 전문학교로는 서울호서전문학교가 유일해요


일본 파티세리 이치류의 노토미다이스케 교수님은
일본 국적의 노토미다이스케 교수님은
프랑스 유학파로 프랑스 트레느 코난고등학교와
프랑스 르꼬르동 블루를 거쳐 피에르 에르메와 MOF에서
근무한 경력으로 일본 노토미컨설팅 기업을 세우고
일본 파티세리 이치류 컨설팅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는
유명한 교수님이라고 하네요





서울호서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에서 진행된 특강은

노토미다이스케 교수님의 시현과 학생들이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도 같이 진행 되었어요~

 

노토미다이스케 교수님이 소속된 이치류는

일본에서 무려 100년이 넘는 권위있는 회사라고 하네요~


 



국가대표 선수이자 서울호서전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교수님인 김동석 교수님의

티라미슈 아이스크림도 맛 볼 수 있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호텔제과제빵과를 꿈 꾼다면 어디로~

서울호서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로 오세요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