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공정비학과에 재직 중인 교수님이
제11항공단 초청을 받아
서울호서전문학교 항공정비학과 재학생들과 함께 다녀 왔어요

    
 

 


제11항공단으로 부터
왜? 왜? 왜?
서울호서전문학교 항공정비학과 교수님이 호출을 받았는지?

궁금하시죠? 

한번 가 보실랍니까?


    

 


서울호서전문학교 항공정비학과 윤대식 교수님이
제11항공단으로부터
항공정비 산업의 비전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요청 받았어요~
군 장병 및 간부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항공정비학과 교수님은 혼자만 의리없이 간게 아니었어요~
항공정비학과 제자들과 함꼐 방문을 했어요~



  

 


  

아직 군대를 가지 않은 항공정비학과 재학생들~
헬기에 타보고 폼도 재보고
아주 신나 보이죠~
군대 가봐라~ ㅋㅋ



   

 


 

서울호서 항공정비학과 학생들은 아주 좋은 현장 교육을 하고
기분이 아주아주 UP UP 되어서 돌아 왔다는~~



 


    

그럼, 본론으로
항공정비학과 교수님이 꿈, 도전, 성공이라는 주제로
항공정비사의 역할
마음가짐, 자세 등
비전 제시와 함께
군 장병과 간부들과 함께 열띈 시간을 보냈어요 




  


  

비록 하루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현장감을 익히는 아주 알찬 시간을
우리 항공정비학과 학생들이 보내고 왔어요~

다음 기회에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