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에서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학생들을 위해

글로벌 교류 수업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이번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글로벌 교류수업은

6월 7일부터 8일간 진행되었어요~

 

그럼, 어디에서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학생들을 위해 고생해 주었을까요?

바로 바로

파티세리이치류의 노토미 다이스케 셰프와

오더 메이드 케이크 대표 노토미 사치코 셰프의 특강이었어욧

그런데 중요한건 이 두분이 부부라는거~

 

 

 

 

이번 특강에서 슈가크래프트 분야의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는

노토미 사치코 셰프의 특강이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학생들을 위해 처음 실시 되었는데요~

특히 이번에 디즈니 캐릭터인

"미녀와 야수" 여자 주인공 벨,

"겨울왕국"의 엘사,

"신데렐라"를 만들어 봤어요

 

 

 

 

위 작품은 미녀와 야수 "벨"을 만드는 장면이에요~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학생들도 훌륭히 따라해 주었다구요~

 

 

 

 

 

얼마나 진지하고 신기하던지~

어떻게 이런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지~

너무나도 신기하고 놀라울 뿐이었어요~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글로벌 교류 특강 마지막날인 14일

서울호서전문학교 강당에서는

호텔제과제빵과 노토미 사치코 셰프의 객원교수 위촉식과 수료증 수여식도 아울러 있었어요

 

 

 

 

 

노토미 사치코 셰프님이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객원교수로 위촉되어

앞으로 매년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를 방문해 주시기로 했어요~

 

 

 

일본 파티셰리 이치류는 무려 100년이나 된 일본 전통 회사에요~

이런 훌륭한 곳에서 셰프님들이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학생들에게 기술을 전수하기 위해 오시다니~

정말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학생들은 행복하겠어요~